본문 바로가기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

구피 이승광, 일베에 신천지까지?

by 게으른 권선생 2020. 4. 17.

 

 

요새 아이들은 듣보라 할 수 있겠지. 구피라는 3인조 댄스그룹 중 한 명인데 이승광이라고.

원래 연예인들 이야기 별로 신경안쓰는데 말하는게 상당히 얄궂어서 옮겨본다.

 

 

 

총선 결과에 맹렬한 힐난을 쏟아냈던 구피 출신 이승광이 신천지 신도라는 의혹까지 받고 있다.

그는 지난해 11월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친여동생이 신앙의 길로 들어섰다”며 “부모님을 전도한지 12년 만에 드디어 친 여동생이 참 하나님을 만났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그는 ‘믿음의 가족’ ‘가족 전도’ ‘10만 수료’ 등의 태그를 덧붙였다.
당시 ‘10만 수료’하는 표현을 쓴 종교 단체는 신천지뿐이다.


그리고 이승광은 16일 인스타그램에 총선 결과를 보고 분노를 쏟아냈다. 

그는 “이게 나라냐. 미친 공산주의 정권 싹쓸이 해야 한다”며 “진짜로 사회주의 시대가 왔다. 새로운 수령께 

예를 지키는 경례시간 할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한다”고 적었다.

아마 세상 돌아가는 이치는 방구석 일베에서 습득한 듯하다. 

 

 

 

 


이후 그는 “개인 블로그에 한 소신 발언이 이 난리인가. 뭐가 무섭다고 아침 댓바람 전화 오고 이 난리인가”라며

“이 정권이 그렇게 무서운 것인가. 사회주의가 무서우면 왜 그들을 찍었나”라고 반문했다.
이어 “내 지인들, 나 아는 사람들, 연락 안 받을 테니 전화 사절한다”며 “이게 날 걱정해서 전화한 거겠냐. 다들 자기들

걱정되니 전화하는 거겠지. 싹수가 노랗다 못해 인성과 근성이 드러난 것”이라고 말했다.

 

도대체 어디서 배워먹은 세계관인지..

1990년대 구피 멤버로 가요계에서 활동했던 이승광은 보디빌더로 전업해 2007년 입상했다. 

이후 연예계 복귀를 타진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2018년 4월 지인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피소되기도 했다.

 

 

 

이런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도 구별하지도 못하는 되도않은 연예인에게 스피커를 대주고 싶은 마음, 1도 없지만 

'대깨문' ‘개·돼지’ ‘대한중국’ ‘공산당’ ‘문수령’ 등의 표현을 써가며 민주당을 지지한 국민을 힐난한 자가

두아이의 아빠란다.

그 아이들이 건강한 토양에서 자라게 되도록 진심으로 기도한다.

 

 

 

 

나이키 여성용 탄준 GS 런닝화 818381-011나이키 운동화 여성 에어맥스 엑시스 AA2168-003 SM94 스니커즈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SE 타우페 골드 902856-204NIKE AIR MAX 97 나이키 에어맥스 97 921733-600나이키 에어맥스 270 베얼리 로즈빈티지 와인엘레멘탈 로즈 AH6789-601나이키 우먼스 아웃버스트 V 스니커즈 여자 베이직 운동화 여성 스포츠 런닝화 (화이트)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댓글